반응형

부산 기장 카페: 오션뷰에서 즐기는 맛있는 커피와 빵 "클라임 타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커피와 빵을 좋아하시나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혹시 커피와 빵을 오션뷰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ㅎ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인 "클라임 타워"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팅 커피와 음료 그리고 맛있는 빵까지 즐기는 오션뷰 카페 : 클라임 타워

1. 클라임 타워 외관

클라임 타워의 외관
아기자기 하고 예쁜 클라임타워

기장 일광에 위치한 클라임 타워는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는 기장의 오션뷰 카페들 사이에서도 많은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유명 카페입니다.

클라임 타워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클라임 타워가 주변에 위치한 유명한 대형 오션뷰 카페인 "헤이든"이나 "베이 266"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를 가진 외관에 실망하시곤 하시는데요.

기장의 모든 카페를 가본 저로써는 클라임 타워만에 매력이 결코 다른 카페들에 뒤지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클라임 타워는 먼저 기장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데요.

오션뷰이든 뭐든 만족스러운 뷰를 얻으려고 하면 가장 중요한 건 건물의 위치인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클라임 타워는 반듯하고 깔끔한 건물이 정말 좋은 방향을 잘 바라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2.  가게 내부와 인테리어

깔끔한 인테리어의 클라임 타워 클라임타워에서 직접 구어지는 빵
클라임타워에서는 빵을 직접 굽는다.

클라임 타워는 로스팅 카페에 더불어,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직접 빵을 구우셔서 항상 신선한 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라임 타워의 빵은 정말 개성이 강하다고 해야 하나요?  다른 곳에서는 잘 맛볼 수 없는 빵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로 많은 분들이 오션뷰를 즐기시기 위해 2층이나 3을 찾으시는데요.

 

1층은 구워져 나온 빵을 바로 선점할  있기 때문에, 클라임 타워만의 갓 구운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1층도 좋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외관은 우드톤에 식물들을 배치하여서 따듯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었으며, 테이블의 높이도 적당하고 의자도 편안해서 함께 놀러 온 지인들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의자가 편안하다는 건 유명 카페에서는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많은 유명카페에서는 일부러 회전율을 위해서 좌석을 불편하게 만드는 경우가 더 많거든요. 하지만 클라임타워에서는 공부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편안한 좌석이었습니다.

클라임 타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또 이런 아기자기하고 동화 같은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클라임 타워 주변은 정말 아름다운데요. 그래서인지 클라임 타워의 인테리어와 배경들은 기장 바다를 포함해서 아기자기하고 뭔가 동화 같은 느낌을 줍니다.

 

 


3. 오션뷰와 메뉴 모습

클라임 타워의 오션뷰클라임 타워의 메뉴 모습
클라임 타워의 오션뷰 와 메뉴들

저희는 클라임 타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3층에 자리를 선점할 수가 있었는데요.

커다란 통창으로 정면으로 보이는 기장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은 메뉴들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 주는 것 같습니다.

파도가 치거나 해질 녘에 클라임 타워도 좋지만, 아침에 잔잔하고 평화로운 오션뷰를 보여주는 클라임타워도 멋집니다.

기장 클라임 타워는 개성 있고 맛있는 음료로도 유명한데요.

저희는 섬섬 피넛, 백향과 에이드, 다낭 주스, 바닐라라테, 그리고 인절미 갸또 주문하였습니다.

 

섬섬 피넛 은 클라임 타워의 시그니쳐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습니다. 땅콩버터크림과 직접 로스팅한 에스프레소 그리고 우유가 너무 잘 어울렸고, 커피에 땅콩버터크림을 올리는 걸 시도했다는 것 자체가 독창적인데, 또 안정적인 배율로 제공되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맛을 그렇게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는 섬섬 피넛을 꼭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백향과 에이드와 다낭 주스 또한 훌륭했습니다. 여름과 어울리는 에이드여서 그런지 한층 더 시원하고 달콤하게 느껴졌고 백향과 에이드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씹히는 알갱이도 재미있었고 먹는 맛이 있었습니다.

클라임타워의 쑥 갸또
클라임 타워의 쑥 인절미 갸또

인절미 갸또는 클라임 타워를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는 메뉴라 고르게 되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왜 추천해 주시는지 알겠더라고요.

살짝 쫀득거리는 식감에 포슬포슬한 인절미 파우더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이 잘 어우러져서 어떤 음료와도 어울립니다.

어른들을 모시고 와서도 좋아하실 만한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4. 위치

 

클라임 타워의 위치는 방금 말씀드렸듯, 카페 헤이든과 베이 266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장 바닷가 앞 카페들이 다 그렇듯, 주차가 조금 힘든데요. 앞에 꽤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카페라 주차자리가 협소하거나 없을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로 올려드릴게요.


마치며..

부산 여행을 하면 할수록 느끼는 거지만, 부산은 정말 많은 여행지 볼거리, 맛집들이 있는 곳이지 않나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카페, 좋은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