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소식 : 케인 뮌헨 이적 확정 속보! 

"남은 건 케인의 결정뿐!"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 10일 방금 들어온 속보를 포스팅합니다.

케인의 뮌헨 이적이 확정된 것 같습니다. 

함께 보시죠!

해리 케인의 모습
출처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사진을 사용

2023년 8월 10일 오후 6시경 토트넘의 레전드 해리케인 선수에 이적을 레비 회장이 1억 유로 이상의 이적료로 허가했습니다.

해리 케인의 결정만이 남은 상태인데요.

이 기사를 기고한 곳은 "The athletic" 으로 나름의 공신력을 가진 신문사라 거의 확정적인 것 같네요.

토트넘이 해리케인의 이적을 승낙한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해리케인이 "개막전까지 이적이 되지 않으면 나가지 않겠다."라는 말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개막전까지 해리케인을 팔지를 못하면 토트넘 입장에서는 1억 유로가 넘는 이적료 손실에 더불어 해리케인의 연봉까지 소화한 뒤에 해리케인을 공짜로 내 보내줘야 하는 것인데요.

많은 매체들에서 해리케인이 포함한 현재 토트넘의 선수진으로도 리그 8위로 예상한 가운데, 해리케인이 있어도 유럽대항전에 진출할 확률이 낮은 토트넘의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네요.

물론 케인의 선택이 남았다는 전제가 있지만 아무래도 해리케인도 한살이라도 어릴때 커리어를 쌓고 싶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 기간은 아니지만 근 10년간 토트넘 축구를 본 토트넘 팬으로써 토트넘에서 헌신적으로 뛰어준 해리케인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가 있어서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마지막까지 30득점을 해주면서 토트넘을 끌고 가주어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이제는 김민재와 해리케인을 같이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경기를 또 기대하면서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