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트넘 소식 : 데스티니 우도기 2030년 까지 재계약! 연봉 상승까지!

데스티니 우도기의 모습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 SNS)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 SNS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의 왼쪽풀백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데스티니 우도기 선수의 소식을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토트넘의 미래를 책임져줄 선수의 기사이기에 올려보네요.
함께 보실까요?

풀백 맛집 토트넘의 또다른 신성 : 데스티니 우도기! 2030년 까지 장기 계약

데스티니 우도기의 기사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 SNS).jpg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 SNS).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자신의 SNS로 토트넘이 데스티니 우도기 선수와 새로운 장기계약에 성공했으며, 그러한 정보가 구단측에서 확인이 되었다고 알렸습니다.저번 뉴캐슬 전에서 데뷔골을 넣은 그는 장기계약에 더불어 그의 연봉도 상승하였고 토트넘은 우도기와 매우 행복하다고 sns에 기고 하였습니다.

풀백과 윙어 키우는데는 토트넘 만한 곳이 없다고 할 정도로 토트넘에서 성장한 레전드 풀백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가레스 베일과 카일워커, 트리피어 등의 선수들이 있는데요. 그 이름 명단에 이 이탈리아 선수도 이름을 올리려 하고 있습니다.
카일 워커 이후로 불안했던 왼쪽 풀백을 완벽하게 장악하면서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의 공격진에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데스티니 우도기의 발전속도는 굉장히 무서운데요. 부상등의 사건들이 없는한 토트넘의 왼쪽풀백자리의 제 1옵션은 오랫동안 데스티니 우도기 선수의 자리가 될것 같네요.

물론 오늘 노팅엄 전으로 인해서 출전 정지를 당해 에버튼 전에 출전을 하지 못하거나 지난 첼시전에도 무리한 태클로 카드를 받는 등 아직까지는 발전해야 할 모습들을 보이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 나이도 어린 선수이고 지난 시즌에 우디세네에서 임대를 마치고 돌아와서 이번이 토트넘에서의 첫 시즌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정말 좋은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는 선수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우도기 선수가 토트넘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